안산제모피부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설거지맨 조회 15회 작성일 2020-08-01 07:37:08 댓글 0

본문

제모 사실은 아파요... 피부과 의사가 고백합니다. 통증 레이저제모

언제든지 궁금한 부분 있으면 댓글 남겨주시면, 영상으로 제작하여 답하겠습니다:) 의학이나 피부에 대한 다양한 상식이나 궁궁증을 직관적으로 쉽게 풀어줄 영상을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언니가 알려줄게 : 언제든지 궁금한 부분 있으면 댓글 남겨주시면, 영상으로 제작하여 답하겠습니다:) 의학이나 피부에 대한 다양한 상식이나 궁궁증을 풀어줄 영상을 업로드 할 예정입니다.
kei J : 시술받는동안 참고 잇지만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나옵니다..... 이 고문을 한달에 한번 주기적으로 받아야되요 ㅜㅜ 피부를 위해서....
흰둥이 : 남자 인중만 했는데 뭐래야지 아프긴 아픈데
딱 그때만 아픔 겁을 엄청 먹고 하게 되면 생각보다 괜찮네? 싶음
Hip Sunny : 피부가 좀 까무잡잡한 편이고 나이가 좀 있다보니 수염중에 흰수염 비율도 2~30٪정도 되는데 제모로 효과를 볼수 있을까요?
조현세 : 이마 제모를 하는데 2회차때는 하나도 안아픈데 잘되는건지 궁금 해서 요
캐인밸라스캐즈 : 저같은 사나이에게 그깟 고통쯤은
이세형 : 근데 상담을 받아보니 영구가 아니고 반영구라는데.. 모근을 파괴해도 그 세포가 다시 생기나요?
김신 : 병원명,주소 부탁 드려요 gomushin62@naver,com
emma na : 음부 부분 제모하려 하는데 면도는 좀 무섭고 그래서ㅠ제모크림으로 하고 레이저 해도 될까요?
고슴도치주머니 : 집 주변에 피부과가 두 개 있는데 한 곳은 1회 5만원, 다른 한 곳은 IPL기계를 사용하는데 5회에 5만원이더라구요! IPL기계가 오래된 기계인가요? 두 번째 피부과가 너무 저렴해서 의아해요

제모 레이저 하기 전 꼭 알아야 할 꿀팁 3가지 #제모통증 #병원선택법 #시술간격 [강남언니]

◼ 레이저제모, 어디까지 가봤니?
지난 브라질리언 제모 영상 잘 보셨나요?
여러분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레이저제모 특별편!

아니? 피부색이랑 털색이 레이저 효과에 영향을 미친다고요?
뭐요? 기계 종류에 따라서 제모 효과가 차이가 난다고요?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레이저제모의 모든 것,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제모 #제모레이저 #인중제모레이저
---------------------------------------­­-----------------

⊙ 성형전문가, 강남언니를 더 만나보고 싶다면?

FACEBOOK http://bit.ly/322O8RR
INSTAGRAM http://bit.ly/325pX5k
APP DOWNLOAD http://bit.ly/2BFzh55

----------------------------------------­­-----------------
COPYRIGHT ⓒ 2018 HEALING PAPER CO., LTD. ALL RIGHTS RESERVED.
----------------------------------------­­-----------------
강언TV : 안녕하세요 박기범입니다.
본편에서 다루지 못한 내용을 추가로 설명 드리려고 해요:)

1. 모낭을 파괴해야 영구제모가 됩니다 모낭에 있는 모유두세포가 파괴되어야 털을 만들어내는 공장이 없어지는 것입니다. 그런데 생장기 모발에만 모유두세포가 있기 때문에 레이저 영구제모는 반드시 생장기 모발에만 효과가 있으므로 4주-8주간격을두고 5-6회를 시술시 거의 모든 모발의 생장기에 시술이 가능한 장점이있습니다.

2. 레이저영구제모는 모유두세포 주변의 멜라닌 색소 덩어리에 영구제모 레이저빔이 흡수되어 발생하는 열로 모유두세포를 파괴하는 원리입니다.

3. 토닝레이저와 비교했을 때 제모 레이저는 펄스 지속시간(pulse duration)이 깁니다. 토닝레이저는 타타타타타 라고 한다면 제모레이저는 타아앙 타아앙 타아앙 나가는데 이게 한 펄스 한 진동의 길이가 길다라고 이해하시면되고 모유두세포를 깰만큼 충분한양의 에너지를 전달하기 위함입니다.

4. 755nm와 1064nm 레이저를 제모 모드로 이용하였을때 1064nm의 보다 긴 파장의 레이저가 통증이 더 심합니다.
*왜 제모가 다른레이저에 비해 통증이 있는지?
->일반 미백레이저 치료시 레이저빔에 의해 분해되는 멜라닌이 느끼는 열감에 비해 제모레이저는 털이 타들어가므로 타는듯한 통증이 있어서 더 통증이 격렬합니다 (멜라닌이 레이저빔에 분해될때 발생되는 열은 높지않습니다)
차르트쿄 : 혹시 겨드랑이에 상처가 나있다면 레이저 제모 못하나요??
lovely Kwon : 원래 겨드랑이에서 냄새 안났었는데 레이저 제모 후 겨드랑이에서 냄새랑 땀이 많이나요 ㅜㅜ 이거 부작용인가요?? ㅜㅜㅜ
꼬마다은 : 저능...ㅜㅜ털이 너무 많아여..그래서 반팔 반바지 입기도힝듦ㅜㅜ
김별 : 임산부 가능해요?
하하 : 강남 주변 좋은 병원 다니셨던 분들은 요기 소개 댓글도 좀 남겨쥬쎄요옹
Deep sea : 영상 내용 전달이 바로바로 흡수가 되네요 영상 퀄이 넘나 좋은 것이에요^◇^
o d : 영상 엄청 깔끔하네
김상효 : 머리카락은 뽑으면 안나는데 왜 다리털은 뽑아도 나냐구 ㅠㅠ
ᄌ완준 : 운동 꼭해야되는데 운동을 해도될까요?

이런피부과 가지마세요

자신의 피부 문제를 정확히 진단받고 치료를 받고 싶은데, 막상 병원을 고르려고하면 어디가 피부과 전문의인지, 어떤 병원이 좋은 병원인지 알기가 힘들죠?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이런 피부과 가지마라"
3가지만 기억하시면 병원 선택 고민이 확 줄어들거에요 :)
---------------------------------------------------------------------
Toonation 후원 : https://toon.at/donate/lahol
블로그 : https://blog.naver.com/icsooon
인스타그램 : __LAHOL / WFPB_Lahol
비즈니스 메일 : icsooon@naver.com

Camera : g7x mark2
----------------------------------------------------------------
*한국어/외국어 자막을 달아주시면 저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I need your help to add subtitle for this video.
If you can help me, please participate in making substitles.

*이 영상의 저작권은 라홀LAHOL 에게 있으며, 영상 다운로드 및 2차 편집, 무단 업로드를 금지합니다. 영상을 공유하실 땐 유튜브 링크 사용을 부탁드립니다.
天罰 : 가본 병원들 다 패키지던데.. 평택역
o kwak : 내일 피부과 가야겠다. 감사합니당!
세일러문 : 전패키지로 계속묶고 ㅋㅋ 간단한시술인데 ㅋㅋ 10회를 먹는약 치료 관리포함 가격이 점점 내려감 ㅋㅋ그게 40만원차이 ᆞᆞᆞ 찐 ᆞᆞᆞ 다시상담후 급 같은치료인데 고무줄 가격이 상담후 다시 올라감 20 만원이나ㅋㅋ 오늘도 그패키지 10회중 7회뿐이었는디 10회다했다고 우기는데 ᆞᆞᆞ ㅋㅋㅋ 그냥 돌아왔네요 ㅋㅋ 다먹고살자 이러고 다신안가 차이안나 ㅜㅜ 눈물로 평택에있는데 패키지광고는 믿지마시고 곱하기 5는하시고 시술하시길 ^^ 별스타도 그치만 찐으로하는곳이있으니 ^^ 그런곳 흥해라 ~~~!!!
A : 제가 간 피부과는 의사가 어떤 레이저를 하면 좋다고 설명 후 가격 상담만 실장이랑 하는건요? ㅠㅠ
mi j : 인천 ㄱㅇ동 ㄷㅌㄷㅈㅇㄴ병원 ㅠㅠ원장님 진료 받고싶다햏른데 실장이 안된다고
패키지 끊어야 진료 가능하다했음ㅋ
실장한테갔다가 의사한테 가는 것도 맘에 안드는데 ㅋㅋㅋㅋ패키지 끊어야 진료가 가능하다니 어이없ㅇ네
Kim Jiyong : 이런 피부과는 어때요?


김현호 : 저도 피부과 갔는데 상담실장이 견적 내고 치료는 아가씨가 하고 레이저만 의사가 하더라고요ㅜㅜ 이 영상을 1년 전에 봤어야 하는데
읭읭 : 김피부비뇨기과 같은거는 피부과가 맞나요..?ㅠ
sappa Geum : 맞아요... 신도림에 인테리어는 있어보이는 피부과가 실장이 나와서 상담하더니.. 압출하고 흉터안생길거라고 하더니 압출하고 그것도 좁쌀여드름 엄청많았는데 그거 다 압출하고 흉터생겼어요....턱쪽엔 특히 더. 자기가 이것저것 다 경험했다면서 막 유도를 하는데... 그 실장이 무슨 의사처럼 간호사들한테 이거해라 저거해라 하고. 의사쌤은 뵙지도 못하고 바로 시술했구요. 진짜 ... 완전 별로에요
이혜은 : 의사도 돌팔이 존나 많아요

... 

#안산제모피부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5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ooha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