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제네시스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초코쿠키 조회 36회 작성일 2020-08-01 07:06:27 댓글 0

본문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가격, 제원, 크기, 디자인 전부 공개...’팀킬각?’ K9·G90은 이제 어쩌나

#모터그래프 #제네시스G80 #신형G80

* 이 영상은 30일에 진행된 라이브 영상의 편집본입니다.

제네시스 G80이 공개됐습니다. 제네시스는 온라인을 통해 전세계에 G80을 선보였고, 제네시스 강남에 G80을 전시했습니다. 모터그래프는 수소문 끝에 신형 G80을 직접 만났습니다. 본격적인 시승을 앞두고, 미리 G80을 살펴봤습니다.

모터그래프는 국내외 자동차 뉴스 및 동영상 기획취재를 전문으로 하는 자동차 전문매체로 다양한 뉴스 및 최신 이슈들을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모터그래프 홈페이지 https://www.motorgraph.com/
모터그래프 커뮤니티 https://c.motorgraph.com/
모터그래프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g/motorgraphkr/
모터그래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otorgraphkr/
박지호 : 결함덩어리 폭탄차 ㅅㄱ
이성 : 어제 두달된차가 엔진서 불 난것이 유튜브에 나왔는데
불안한차 같네요
아직은요
사업소에 가서 이상한점 있다하는데
기술 부족으로 못 고치니 그냥 타라 했다네요
모델만 좋음 모하나요
속이 깡통인데
정말 불안감을 주지 않으면 좋겠네요
바게트 : ㅋㅋ아빠가 이번에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제네시스 타보고싶다고 하셔서 주문했는데 완전 좋네요 와우...
탕수육 : g90보다 g80이 더 좋아보이네
انس الهاشمي : اكو عرب بالطيارة❤️
Sangyoon Lee : 스포티 하면서 중후한 맛도 있고 모든 색이 잘 어울리는 디자인이네... ㄷㄷㄷ
명지맛집 똥똥찐TV / Myeongji Restaurant : 제네시스 별로 안좋아하는데
요즘 약빤듯..
참고 안티 현기입니다 ㅎㅎㅎ
부록님 : 진짜 좋다 지금 차 팔고 이거 살까.........
youngwoo kim : 듬성듬성하고 약해보이는 그릴만 아니면 역대 최고의 현대 자동차라고 생각합니다. 그릴 어떻게 더 촘촘하게 한다던지 격자를 굵게 한다던지 속이 안보이게 좀 안되나...
Simon Kim : 정말 예쁘고 참신한 디자인이긴 한데, '두줄' 이라는 틀로 인해 앞으로 있을 페이스리프트와 풀체인지에서는 어떻게 달라질지 궁금하네요. 이번 영상도 정말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형SUV 제네시스 GV80 가격, 디자인, 크기

제네시스 대형SUV GV80 이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가격 6:25, 디자인, 크기, 재원을 알아봅시다.
#제네시스 #현대자동차 #SUV #대형SUV #GV80 #스피리투스
스피리투스 : 영상 화질은 시간이 조금 지나고 나면 1440p 고화질로 나올겁니다..!!
김승화 : 얼음사이다네요 구독하고 있습니다
오버워치 즐겜러 : 목소리가 어디서 들어봤네용
얼음사이다님 잘보고있어요.
몽중인 : 목소리가 낯설지 않네요 ㅎㅎㅎ








얼음님~~~
링링코니 : 오 얼음사이다 님이시죠? ㅋ 반갑네요.
1114양현수 : 더크루2에 GV80 추가되나요? ㅎㅎ
박주현 : 게임 유튜버 아닌가요?
그래도 재미있는 콘텐츠
네요.
PARK KGALAXIES5 : K9 초기형은 네비가 HUD로되있죠(아닌가? 못타봐서ㅠㅠ)
PARK KGALAXIES5 : 제네시스의 유전자가 그대로 반영된 디자인이네요
"딱봐도 제네시스다"라는 느낌이 살아있군요
(역시 제네시스는 멋있다)
황얼라 : 스피리투스님 유튭 다돌려보면서 더크르2하고잇어요 라디어같음 ㅋㅋㅋ
나중에.하이퍼카 떼빙하실생각없나요
스피리투스님만나고싶은뎅*^^*

제네시스 G80 가격 핵심 정리! 5247만원 기본 트림이 혜자! 욕심 버리고 기본으로 사세요!

#현대자동차 #제네시스G80 #G80
오토기어 autogear자동차에 대한 모든 정보 : 자막 오류가 있어 수정 재업했습니다. 코로나 사태가 진정되는데로 쏘렌토 하이브리드, 르노삼성 XM3 시승기로 찾아 뵙겠습니다. 갓독자님 모두 건강 유의하시고 어려운 시기를 슬기롭게 극복하기리라 믿습니다! (_ _)
카발댕 : 차값이 비싼이유
오늘날 차값이 왜이리비싼지 아시나요
제조사에서 공정사기를칩니다
원재료도 저가를써서 그렇구요

길더라도 읽어주세요 팩트이니

대한민군 80프로이상 제조사(현대차하청)들이 안보이는 원재료를바꿔쓰거나 공정횟수를 뻥튀기합니다 그래서 실생산비용에 수배를 그냥 남구어먹죠 이것들이모여서
모든 견적이 올라가는겁니다
차한대값당 40프로는 거짓 공정 제조재료입니다
꼭집어서 대원강업이란업체가있죠
스테빌라이져나 스프링제조사인데
스테빌라이져 부쉬란부위가 진동을잡아주는부속인데
그부싱안에 파이프가들어가게되어있습니다(도면상)
그러나 파이프보다 60프로정도 싼 철판을
말아서 쓰고있죠 거기다 공정수도 1번인걸 2번넣고 그런식으로 허위견적이 허다합니다
저처럼 자동차제조사근무하시는분들은 다공감하실겁니다
결론은 소비자도 빙신이고 현대차도 빙신인거죠
적폐정권 : 계약하고 싶지만 지금 계약하면 내년에 나올것 같아서 포기했음
꽂혔다 : 형 딜러해도 성공할거같아 설명을 잘해준당
박상우 : 사고 싶다..근데 돈이 없네요.ㅎ
별별둥지 : 마이크 뭐 쓰시나요 목소리가 너무 깔끔하시네요 ㅎㅎ
박섭치 : 고급차면 고급차답게 옵션으로 하지말고 기본사양에 넣어야지, 아직도 싸구려 차량 마케팅 수법을 쓰네. 광고는 5천만원 짜리 차라고 하고 속내는 7천만원 받고 싶은 거지.
0918 Bany : 5237만원 차를 깡통이라고 하는게 이상하네요 ㅎㅎ
MK S : 저것도 차라고 끌고 다니냐? 돈 더 모아서 수입차 사라.
김성훈 : 정민이형 턱걸이 어깨 다치지않게 조심하셔유 ^-^!

... 

#현대차제네시스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6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ooha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