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기념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새터지기 조회 337회 작성일 2020-08-24 11:50:27 댓글 0

본문

서산시 광관안내

서산시 광관안내

서산시, 행담도 휴게소서 지역관광홍보

 
행담도휴게소 지역관광 로드마케팅

서산시(시장 맹정호)가 휴가철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서산관광 홍보마케팅에 나섰다.
시는 10일 행담도휴게소에서 찾아가는 관광사진 전시회를 열고, 관광홍보 로드마케팅 행사를 개최했다.
서산시 광관안내
전시회는 2014년부터 2019년까지 서산관광사진 공모전에서 입상한 우수 작품사진을 전시해 방문객들에게 아름다운 서산의 풍경을 선보였다.
동시에 관광안내책자, 관광상품 리플릿, 기념품 등을 배포해 코로나19 속 안전한 여행 일번지 서산을 적극 홍보했다.
남녀노소 쉽게 지역 관광정보를 접할 수 있는 ‘서산여행’ 앱과 페이스북 등 SNS도 홍보했다.
노상권 관광과장은 “청정한 산과 바다, 문화유적, 농어촌·전통체험 등 다양한 콘텐츠와 먹거리 많은 서산에 오셔서 여름휴가를 만끽하시기 바란다”며 “지역의 특색있는 관광콘텐츠 발굴과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서산관광산업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산여행’ 앱은 시 주요관광지를 홍보하는 앱으로 4개 국어(한·영·중·일) 음성관광 해설도 지원한다.
 
서산시 광관안내
[종합]일주일 새 수십명, 코로나 덮친 대전 

대전에서 연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무더기로 쏟아지고 있다. 서울 성북구 사랑제일교회와 광복절 광화문 집회 관계자, 가족 간 감염 등으로 확진자가 대거 발생하면서 지역사회 감염이 계속 증가 추세다. 23일 시에 따르면 대전에서는 지난 14일부...

장철민, 관사촌 논란에 "개발과 존치 공존"서산시 광관안내

장철민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대전 동구)이 지역구 현안 가운데 하나인 소제동 철도 관사촌 문제에 “난제 중 난제이지만, 합리적인 방법을 찾고 있다”고 밝혔다. 개발이냐, 존치냐를 두고 첨예한 대립이 이어지면서 지역구 국회의원으로서 고민이 깊다는 표현으로 해석된다.장 의...

대전시 괴이한 인사, 피해자는 누구인가

대전의 프로‘야구’팀 한화이글스가 조금 나아질까? 새로운 감독이 선임되었다는 소식이다. 어? 과거에 어떤 ‘축구’팀 감독이었단다. 시민들 반응은 어떨까? 야구와 축구는 다르다. 단박에 가짜 뉴스로 여길 것이다. 마찬가지다. 필자도 처음에는 터무니없는 허튼소리로 생각했다...

대전 학생 확진자·접촉자 속출...당국 긴장

지역사회 코로나19 재확산이 심각한 가운데 학생 확진자와 접촉자도 증가, 교육당국이 긴장감을 늦추지 못하며 학교 내 밀집도 최소화 조치 등에 나섰다. 23일 대전교육청과 대전시 등에 따르면 지난 22일 유성구 봉명동 40대 부부(199·207번)와 자녀 등 일가족 4명...
서산시 광관안내
세종교육청 공모 교장 ‘코드인사’ 공방, 왜?서산시 광관안내

세종시 교육계가 오는 9월 개교하는 해밀초등학교 공모 교장 임명을 앞두고 ‘코드인사설’로 뒤숭숭하다. 시교육청은 최근 9월 1일자 인사 발표에서 한 혁신학교에서 근무해온 15년 경력의 평교사 출신 교원 A 씨를 공모 교장으로 임용했다.세종시교원단체총연합회(이하 세종교총...
서산시 광관안내
서산시, 여름철 비브리오균 예방 특별점검 실시

비브리오균 주의, 식중독 주의, 예방수칙 잘지켜 예방하자

횟집 수족관 물의 비브리오균 오염 여부를 합동반이 현장에서 검사

[매일일보 오범택 기자] 서산시가 대전지방식약청과 합동으로 여름철 비브리오균 예방을 위해 특별점검을 실시했다.
시 보건소에 따르면 지난 11일 삼길포항 주변 횟집을 식중독 신속검사차량을 이용, 횟집 수족관 물의 비브리오균 오염 여부를 합동반이 현장에서 검사했다.

비브리오 패혈증은 해수 온도가 상승하는 여름철(8 ~ 9월)에 집중적으로 발생한다.
서산시 광관안내
비브리오균에 오염된 날 것 또는 덜 익힌 어패류 섭취, 오염된 바닷물에 상처난 피부가 노출될 경우 감염된다.
음식점 종사자 및 관광객을 대상으로 비브리오 주균 등 여름철 식중독 주의 정보, 식중독 3대 예방수칙(손씻기, 익혀먹기, 끓여먹기)도 안내했다.
김지범 보건위생과장은 “여름철 식중독 등 식품안전사고가 집중 발생하는 만큼 수산물 취급 시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며 “지속적인 식품안전관리를 통해 시민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서산시 광관안내

(안소정안)태국에가서산기념품공개

태국에가서산기념품.장난감.먹을것을소개.

에버랜드에서산기념품



... 

#서산기념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0건 1 페이지
  • 게시물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oohaedays.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